금일은 화장품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_5가지색 아이섀도 세일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원가금액 51% 32,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5,400원 쎄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_5가지색 아이섀도 상품구매


가성비 갑!! 쿨톤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ㅎㅎ | 1. 가격 변동을 주시하시길!!
장바구니에 넣고 계속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8천원~2만원 대까지 가격 변동이 심했어요!! 그러다 만원일 때 샀구요. 지금은 만오천원정도네요. 올영에서 3만원이니 급하지 않다면 가격 추이 지켜보고 가격 내려갔을 때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2. 쿨톤 추천, 데일리도 괜츈!
여름쿨톤이라 웜톤 화장을 하면 눈 부어 보이고, 아파보여서 주로 세미 스모키 위주로 화장했는데… 이거 진짜 물건이에요. 모든 색이 다 찰떡이에요!! 스모키용이라 너무 진한 색들만 있을까 걱정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첨부 사진에 쌩눈>왼쫃부터 1234번까지 사용해서 섀도우 써봤는데 연한색들로 색조화장하면 데일리로도 괜찮네요.

그리고 원래 아리따움에서 붓을 사서 썼는데, 내장용 브러쉬도 아주 괜찮구요. 진한 색으로 아이라인처럼 그릴 수도 있어요.


가을메이크업 색상. 내추럴하게 여리여리함 | 기대하고 있던 아이쉐도우가 깨짐없이 잘 도착했어요!!
얇은 비닐 포장지에 뽁뽁이 한겹에 넣어져 있는거 보고
뜯으면서 엄청 불안했네요ㅜㅠㅎㅎ

크기도 아담하고 진짜 이쁘게 생겼네요!!!
색 구성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봄 되면 3호 소프티쉬도 구매해야겠어요♡

아이쉐도우는 늘 단독 제품만 사봐서,
파레트는 처음 구매해봐요ㅎㅎㅎ
가장 기본적인 구성인것 같아서 1호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

개인적으로 브론즈랑 브래스가 가장 맘에 들어요.
색 조합 어떻게 해도 잘 어울리고
베이스와 음영 넣기도 구성 잘 되어있어요!
발림도 좋구요♡

저는 손가락을 사용해서인지
가루 날림도 별로 없이 잘 발라졌어요♡

제조년월은 17년 10월 27일 이네요ㅎ
오오 나름 최근상품 이네요!


데일리부터 빡센 메이크업까지 커버 가능한 든든템ㅋ | 구매한지 한참된건데 메이크업하다가 열어봤는데 생각나서 이제서야 올려봐요. 딱 가을분위기 색상이고 메이크업했더니 내추럴하네요.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오리지널리티, 1개컬러자체는 넘좋아용. 디자인두 멋지구요. 매트한컬러와 글리터링 한것들이 섞여 굉장히 실용적이구요. 근데 가루가 넘 생기네요. 제 기준에는요 ㅠ. 그래두 필요한컬러들이 다 들어있어 울딸 메이크업 연습하는데 매우 좋아요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오리지널리티, 1개(사진은 파레트 순서대로 발색함.)
(본인은 중간밝기의 가을 딥다크톤임.)

세일해서 정말 잘 샀어요 ㅋㅋㅋ 발색이 일단 진하지 않고 약하다면 약해서 이게 장점이 될 수도 단점이 될 수도 있겠어요. 초보 분들은 양조절을 잘못해서 너무 진해져 버리는등 실수하기 쉬운데 그게 방지게 되지만, 빠르고 진하게 발색하고 싶은 분들에겐 약간 안맞을지도.. 그렇지만 VDL아이프라이머와 함께라면 말이 달라집니다.ㅋ 이것도 사셈ㅋㅋㅋㅋ

매트한 음영섀도랑 음영 깊게 넣고 펄감 줄 포인트섀도 색 구성이 정말 알찬 편이라서 엄청 잘 쓰고 있네요. 평소에 연하게 할 화장이랑 세게 힘주고 싶을때 할만한 화장 다 커버칠 수 있어요. 파레트도 좁고 얇아서 파우치에 쏙쏙 들어감.

+나름의 뻘팁
맨 왼쪽 색같이 파레트 사면 한두개씩 있는데 활용은 거의 안하는 엄청 밝은색있죠? 저거 눈썹뼈 부분에 발라보셈.(일자눈썹일때는 ㄴㄴ 아치형 눈썹이거나 교포교포한 눈썹 쉐입인 분들께 해당합니다.) 별 스킬 없이도 화장 스킬이 올라보이고 얼굴도 더 입체적으로 보일 거에요. 매트한 제형이면 자연스럽게 하이라이팅이 되고, 쉬머한 펄이 깔려있는 제형이면 보다 드라마틱하게 하이라이팅 됩니다.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_5가지색 아이섀도 상품구매


The post 클리오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_5가지색 아이섀도 첫월급부모님선물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